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직원들에 서비스 교육이 필요한거 같아 글남깁니다.
제품이 오지 않아 지난주 카톡 문의때도 성의없는 답변이더니
오늘 전화응대에도 지난주 예정이라는 단어를 넣어서
금일 출고 되지 않은게 문제 안된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더군요
그랬음 지난주 카톡 응대시 예정이긴하나 미뤄질수 있다는 말을 해야 제가 생각이라도 하지 않을까요?
고객센터 담당자가 이 분 혼자인지 아닌지
이 글을 그분이 보고 위에 보고 없이 삭제할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본인 기분나쁘고 문의에 대답도 없고 몇초 있다가 대답하시고
나중에는 일부로 기분 나쁘라고 대답도 네~에~ 이런식으로 하시더라구요
이런식으로 고객응대하는 고객센터 처음봤네요
이 글에 답변 꼭 해주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냅킨코리아♥
작성일 2023-10-17 08:50:17
평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