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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족

작성자 네이버 페이 구매자(ip:)

작성일 2023-11-28 02:27:40

조회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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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수록 뒤틀리고 깨진 물건이 점점 많아지고 고객센터 통화로 이야기했는데 처음 상담한 직원은 전화받자마자 카카오톡으로 남기라고 하고 전화끊고 톡으로 남기니 마감시간까지 확인을 안해서 다시 전화하는 번거로움이 생김. 처음 전화받은 사람은 친절하진 않았는데 엉뚱한 내용으로 교환 접수까지 해버려서 영업일에 통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 상황까지 되고 그상황이 되서 화를 내야 직원이 아닌 다른 직원에게 사과를 받음. 직원의 실수를 다른직원이 사과하고 업무 파악도가 낮고 직원간의 인계되는 시스템이 떨어짐. 그럼 물건이라도 좋아야하는데 갈수록 불량품이 온다. 멀쩡한 제품을 교환받았는데 이럴거면 처음부터 멀쩡한걸 보내줬으면 되지않나.... 물품 포장 담당하는 사람이 물건 확인을 안하고 넣을수가 없는데 그냥 보내줬다는게 이해가 안됨.

(2023-11-27 14:21: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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